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 배송중 예기치 않은 사고로 파손되어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
안내드린대로 해당 제품은 금일 교환처리 말고는 방도가 없습니다.ㅠㅠ
교환 요청시 제품은 금일 재출고될 예정이며, 파손된 제품은 기사님이 내일쯤 방문하시어 수거할 수 있도록 포장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해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토요일에 상품이 왔는데 터져서 왔습니다
받는순간 불쾌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측에 전화를하니
파손된 포만큼 보내준다고했습니다.
저는 당연히 하나를 다시 보내주실줄 알았습니다
이미 다 찢어진 파손품을 다시 택배로 보내야된다는것도
불쾌했습니다
거의대부분이 어떤식으로 터진지도 알기어렵고
얼마만큼 터진건지도 육안으로 구분하기도 힘든상태라서 말씀드리기 애매하다고 했더니 교환말고는 다른 방도가 없다네요..
이미저는 너덜너덜해진 박스를다버린상태라서
돈은냈고 먹지는 못하고 어쩌지도 못하네요
이게 제 실수도 아니고 그냥 받기만 한건데 억울합니다
그래서 글 남깁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